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커뮤니티

화명오토캠핑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이용후기

강아지랑 잘 다녀 왔어요.

이름 : 신율아


캠린이때 첫 캠핑 시작한 추억이 있는 곳인데 이번에는 강아지랑 다녀 와서 너무 좋았어요. 시설 깔끔해서 편하게 잘 지내고 왔습니다.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.

댓글

  •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 -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